COLLABORATION

Repetto X Mayumi Watanabe

2018-04-03 오후 3:47:33

 


Repetto X Mayumi Watanabe

 

 


레페토가 이번에는 일본 예술가 마유미 와타나베와 단독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했습니다.

 

 

마유미 와타나베는 2007년부터 일러스트와 유화, 조소 활동을 주로 하면서 세계 각지의 아트 전시회와 축제에 참여하였습니다. 2012년에는 그녀의 '오노마토헤어(Onomatohair)' 비주얼 북을 발간하기도 했어요.

 

 

오노마토헤어 비주얼 북

 

올해 1월, 임가흔(Karena Lam)이 큐레이팅한 <Send in the Clowns> 홍콩 전시회에서 와타나베 마유미의 작품들이 새롭게 선보여졌는데, 그녀는 자연에 영감받은 것에 대한 작품을 주로 그렸습니다.

 

그녀는 사람이나 사물에 대해 직관적으로 느끼는 것을 다양한 예술 형태를 통해 아이와 같은 순수한 시각과 상상력으로 표현하며, 독창적인 작품을 만들었습니다.

 

예술에 의해 추진되어진, 프랑스 브랜드일본 예술가 콜라보레이션은 자연스럽게 이뤄졌습니다.

레페토의 노하우와 예술에 대한 열정을 결합하여, 마유미가 상상하여 그린 그림을 바탕으로 두 개의 독자적인 모델을 출시되었답니다.

 

 

 

 

 

레페토 아이코닉 슈즈, 산드리옹을 새롭게 탄생시킨 이번 슈즈는 신었을 때에도 벗었을 때에도 마유미의 특별한 페인팅으로 유니크한 매력을 발산합니다. 또한, 흰색 바디에 빨간색과 블랙 트리밍은 어느 방향으로 봤을 때에도 매력 포인트가 되어줍니다.

 

 

 

 

 

 

 

아티스트의 예술적인 작품과 만나 새롭게 탄생한 산드리옹을 레페토 로데오점삼청점에서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