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묻는 질문들

회원 가입/변경/탈퇴

Q: 회원 탈퇴 후 개인정보는 어떻게 관리되나요?

회원 탈퇴 시 고객님의 정보는 상품 반품 및 A/S를 위해 아래와 같이 전자상거래 소비자보호 관한 법률에 의거해, REPETTO KOREA 고객 정보 보호 정책에 따라 관리됩니다.


REPETTO KOREA 고객 정보 보호 정책: 개인정보의 보유 기간 및 이용 기간 

 
- 고객의 개인정보는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의 수집 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이 달성되면 파기됩니다. 단, 상법 등 관련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다음과 같이 거래 관련 권리 의무 관계 확인 등을 이유로 일정 기간 보유하여야 할 필요가 있을 경우에는 일정 기간 보유합니다. 

 
- 회원 가입 정보의 경우, 회원 가입을 탈퇴하거나 회원에서 제명된 경우 일정한 사전에 보유 목적과 기간, 그리고 보유하는 개인정보 항목을 명시하여 동의를 구합니다. 


- 계약 또는 청약 철회 등에 관한 기록: 5년

- 대금 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5년

-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 처리에 관한 기록: 3년

Q: 회원 탈퇴를 했는데요. 이전 주문내역들을 조회해볼 수 있나요?

회원 탈퇴 이후에는 그간 구입하셨던 상품에 대한 A/S 등의 사후처리 및 결제, 주문 내역 확인이 불가능합니다.

 

회원 탈퇴 모든 정보가 삭제되니 이점 꼭 확인 후 탈퇴 해주시기 바랍니다.

Q. 마일리지는 언제까지 사용 가능한가요?

마일리지 적립은 1년 기준으로, 매년 12월 31일에 해당 연도의 마일리지는 소멸됩니다.

Q. 해외거주자도 가입할 수 있나요?

해외거주자 중 우리나라 주민등록번호가 있으신 분이라면 회원가입이 바로 가능합니다. 

 

<유의할 점>

 

해외배송 서비스는 제공하고 있지 않으니 이점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Q: 회원가입에 나이 제한이 있나요?

만 14세 이상이면 누구나 회원으로 가입할 수 있습니다.

Q: 회원가입시 받게 되는 혜택은 무엇인가요?

www.repetto.kr 의 회원이 되시면 아래와 같은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1. 회원으로 가입할 경우 상품 결제 금액에 따라 마일리지 및 쿠폰이 제공되며, 마일리지는 다음 구매 시 현금처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1point=1원, 100point 이상 사용 가능)

 

2. 회원으로 가입 시 구매 내역에 따라 등급이 부여되며 등급별로 다양한 혜택이 제공됩니다. 

 

3. 회원만의 쇼핑공간인 My page에서 구매내역(오프라인 연동 회원의 경우 오프라인 구매 내역도 확인 가능) 및 마일리지/쿠폰 내역 및 주문/배송 조회 등 내 정보를 한눈에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4. 회원 대상으로 진행되는 특가상품 전이나 이벤트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Membership 페이지에서 확인 부탁드립니다.

Q: 비밀번호를 잊어버린 경우 어떻게 확인하죠?

사이트 상단의 '로그인'을 클릭하시면, 'ID/PW 찾기' 버튼이 보입니다.

 

본인인증을 위한 휴대폰인증 또는 아이핀 인증을 하신 후 고객님의 비밀번호를 알려드립니다.

Q: 아이디를 잊어버린 경우 어떻게 확인하죠?

사이트 상단의 '로그인'을 클릭하시면, 'ID/PW 찾기' 버튼이 보입니다. 

 

본인인증을 위한 휴대폰인증 또는 아이핀 인증을 하신 후 고객님의 아이디를 알려드립니다.

Q: 회원가입이 되지 않습니다.

회원가입 시 꼭 필요한 정보를 모두 기입하셨는지 확인하시고, 가능한 특수문자 등은 피해 주시기 바랍니다.

 

계속해서 가입이 되지 않으면 고객센터(1688-5501)으로 연락 바랍니다.

Q: 회원정보변경 및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회원정보 변경 및 회원탈퇴는 언제든 자유롭게 하실 수 있으며, My Page의 '내 정보'메뉴에서 하실 수 있습니다.

 

<유의할 점>

1. 온라인 회원 탈퇴 시, 오프라인 회원정보도 삭제됩니다.

 

2. 회원 탈퇴와 동시에 마일리지, 쿠폰은 자동 소멸되며 재가입시 복구 되지 않습니다. 

 

3. 회원 탈퇴 시, 탈퇴하신 날로부터 1개월동안 재가입이 되지 않으며, 동일한 ID로의 가입은 불가합니다.

수선관련

Q. 해외(타 직수입 사이트)에서 구입한 Repetto 제품은 교환/AS/수선을 못 받나요?

해외(타 직수입 사이트)에서 구입한 Repetto 상품은 교환/AS/수선이 절대 불가합니다.

Q. 수선이 되지 않는 것도 있나요?

소재의 특성상 가죽의 손상에 대한 수선은 불가합니다. 수선 불가 예시) 가죽 찢어짐, 주름, 눌림 등

또한 완제품으로 수입되는 상품의 특성 상 수선 부자재가 없을 경우 수선 불가할 수 있으니 이점 유의 바랍니다.

 

수선 가능 여부를 가까운 매장이나 Q&A을 통해 반드시 문의하신 후 수선을 진행 해주시기 바랍니다.

Q. 수선비는 얼마인가요?

상품 및 수선부위에 따라 수선 가능 여부가 결정이 됩니다. 택배로 수선을 맡기실 경우, 택배비를 선불로 결제하여 발송해 주셔야 합니다.

Q. A/S는 어떻게 하나요?

A/S는 가까운 공식매장으로 동봉된 개런티카드를 지참하여 접수 부탁드립니다.

 

제품 자체 불량의 경우 제품의 품질 보증 기간인 6개월 이내에 한하여 무상수선 혹은 동일 상품으로의 교환이 가능 하며 그 외 착화 및 사용에 의한 제품의 마모 및 손실에 대해서는 유상 서비스만 진행합니다.

 

천연 가죽인 소재의 특성상 가죽 관련 된 수선은 불가합니다.

Q. 레페토 수선 약관

레페토 공식 수입원을 통해 구입한 제품에 대해 개런티 카드 확인 후, 레페토 매장에서 수선 접수가 가능합니다.

 

보증기간: 구입일로부터 6개월
구매 후 6개월 이내 발생한 제품의 불량에 대해서는 무상 수선이 가능하지만, 소비자의 부주의로 발생된 불량 혹은 보증기간이 지난 제품에 대해서는 책임지지 않으며 수선 진행 시 유상으로 진행됩니다. 

 


수선 기준 

- Repetto 의 가죽 슈즈는 천연가죽을 사용하며 장인에 의해 제작 됩니다. 가죽의 작은 상처나 얼룩, 주름은 천연 가죽의 특징임으로 제품의 하자가 아닙니다. 

 

- 수작업으로 제작되는 상품의 특성 상, 슈즈 양쪽의 사이즈와 디자인에 있어 0.5cm의 오차범위가 발생할 수 있으며, 이는 불량이 아니므로 교환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 

 

- 슈즈 뒤축 및 바닥 가죽창의 구멍은, 레페토의 편안한 슈즈를 만들어주는 ‘Stitch and return(박아 뒤집기) 기법을 사용한 제작 공정에서 생겨나는 자연스러운 현상입니다.
스티치 작업을 위한 고정핀 작업 시 생기는 자연스러운 구멍으로, 불량이 아닌 레페토 정품 슈즈만이 갖는 특징입니다. 따라서 이로 인한 교환 및 환불은 불가합니다. 

 

- 가죽 밑창에 고무창을 댄 경우 통풍과 땀의 배출을 막아 가죽창의 장점을 잃게 되고 제품에 변형이 생길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해 제품이 이상이 생길 경우 교환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 

 

- 가죽 관련 수선은 불가합니다. (가죽 찢김, 주름, 눌림 등) 

 

- 안창 교체 및 고무 밑창 덧댐, 뒷굽 수선은 제품 구매 일자와 상관 없이 유상으로 진행됩니다.


교환/반품/취소/환불

Q. 온라인 샵에서 구입한 상품을, 오프라인매장에서 교환(환불)할 수 있나요?

죄송합니다. 온라인 구입 상품의 경우 구매한 온라인 몰에서만 교환, 환불이 가능 합니다. (교환 및 환불 규정에 의거) 

 

단, A/S 수선의 경우 개런티카드 지참 시 오프라인 매장에서 접수 및 처리가 가능 합니다.

Q: 단순 변심으로 교환/반품할 경우 교환/반품 비용을 고객이 부담하는데, 이런 단순 변심은 어떤 걸 말하는 건가요?

제품에 하자가 없음에도 고객님의 단순 변심으로 인한 교환/반품은 교환비/반품비가 부과됩니다.

 

단순 변심 교환/반품이란 상품의 원불량이 아닌 고객님의 취향이나 주관적인 불만 사항들(디자인 불만, 사이즈 불만, 소재 불만, 컬러 불만 등)에 의한 교환/반품 경우를 말합니다.

Q. 교환/환불이 되지 않는 경우는 무엇인가요?

다음과 같은 경우는 교환, 환불이 되지 않습니다.

 

1. 쇼핑몰 교환/반품 가능기간을 초과한 경우 

 

2. 한국 소비자원 소비자 분쟁 해결 기준에 의거하여 고객에 의하여 착화가 된 상품 

 

3. 고객에게 책임이 있는 사유로 상품이 멸실 또는 훼손 된 경우
(ex. 사용의 흔적 및 이물질 오염, 택 또는 라벨 제거 및 훼손) 

 

4. 교환 및 반품 가능기간인 14일이 지났을 경우 

 

5. 본 상품의 박스 훼손(상품박스에 테이핑 할 경우 포함), 분실 등으로 인한 상품 가치가 훼손 된 경우 

 

6. 이벤트 등으로 제공된 사은품을 사용하였거나 분실한 경우

Q. 오프라인 매장은 어디에 있나요?

홈페이지 상단의 [STORES] 메뉴에서 오프라인 전 매장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Q. 신청 입금자명과 실제 입금 자 성명이 다를 경우 어떻게 하나요?

홈페이지 Q&A 게시판에 주문번호와 함께 실제 입금하신 고객명을 기재 해주시기 바랍니다.

Q. 주말에 주문 하였는데 입금확인은 언제 되나요?

주말에 구입하신 상품에 대한 입금 확인은 다음주 월요일 오전 중에 입금확인 처리가 됩니다.

Q. 온라인몰에서 구입한 상품을 오프라인 매장에서 상품 교환을 하고 싶습니다. 가능한가요?

공식홈페이지 구매 상품의 교환 및 환불은 공식 홈페이지에서만 가능 하며,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절대 불가 합니다.

Q. 취소 시 환불은 어떻게 되나요?

반품 시, 상품 확인 후 3일 이내에 결제금액을 환불해 드립니다. 

 

신용카드: 신용카드로 결제 하신 신용카드 승인취소로 처리되며 결제 대금이 청구되지 않습니다. 

(단, 신용카드 결제일자에 맞추어 대금이 청구 되는 경우, 익월 신용카드 대금 청구 시 카드사에서 환급 처리 됩니다.)

카드승인 취소 기간은 영업일 기준으로 4~5일 정도 소요되며 개별 카드사의 사정에 따라 달라 질 수 있습니다.

 

마일리지: 주문 시 사용하신 마일리지는 즉시 돌려드립니다. 

※단, 마일리지는 유효기간내에서만 재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할인쿠폰: 주문 후 반품, 환불한 경우 주문 시 사용한 쿠폰은 재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Q. 교환은 어떻게 하나요?

교환은 홈페이지를 통한 교환 접수 후, 작성된 교환 신청서를 상품에 동봉하여 직접 택배사를 통해 발송 해 주셔야 합니다.

 

1. 교환은 동일상품으로만 가능합니다.

 

2. 교환은 1회에 한하여 가능하며 상품 수령 후 14일이내에 신청 해 주셔야 합니다.

 

3. 구매한 상품이 불량이거나 하자가 있더라도 원래 주문하셨던 상품으로만 교환이 가능합니다. (다른 제품으로 교환 불가)

 

4. 교환 및 반품으로 인한, 쿠폰은 재발급 되지 않습니다.

Q: 회원으로 가입해야만 주문이 가능한가요?

아닙니다. 비회원 고객님께서도 주문이 가능합니다. 비회원 고객님께서는 상품 정보페이지에서 바로 주문을 클릭 후 '비회원 주문하기'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단, 비회원 주문 시 이벤트 및 마일리지와 할인쿠폰 등의 혜택은 받으실 수 없습니다.

비회원의 경우 주문번호와 주문 시 지정한 배송 지 전화번호를 사용하여 배송 조회가 가능합니다. (주문/배송조회 메뉴 사용)

Q. 주문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주문취소는 [주문배송조회]-> [주문상세보기] 메뉴에서 가능합니다.

입금 대기중 - 즉시 취소가 가능

입금확인, 배송 준비중 - 주문취소접수가 되며, 고객센터에서 확인 후 주문취소가 완료(24시간내에 처리, 공휴일제외)

발송 중 - 주문취소 불가

발송 완료 - 발송 완료 된 시점에서 14일 이내에 제품 환불 요청

<배송료 안내>
반품 시, 배송비를 동봉해서 보내주셔야 합니다.

- 단순변심 환불시 : 왕복배송료 5,000원

- 부분반품 환불시 : 반품상품 제외한 최종구매 제품이 5만원 미만일 경우 5,000원 / 5만원 이상일 경우 2,500원

- 단독주문 환불시 : 5만원이상일 경우 5,000원 / 최초배송료를 결제한 경우 2,500원(카드전체취소 요청시 5,000원)

* 단, 제주 지역 및 도서 산간 지역은 배송비가 추가 됩니다. 해당 내용은 전자 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제 1장 총칙 제 18조를 따릅니다.

상품관련

Q. 개런티 카드는 재발급 받을 수 있나요?

죄송합니다. 구매 시 제공된 보증서는 재발행 되지 않습니다.

 

이 점 유의하셔서 구매 후 반드시 보증서를 보관해 주시기 바랍니다. (제품 불량으로 인해 상품 교환 시 기존 발급되었던 보증서에 교환 내역을 기재하여 전달 드리고 있습니다.)

Q. 사이즈 표기가 궁금해요!

Repetto는 프랑스 사이즈 표기법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상품의 상세페이지 Size Guide에 한국 사이즈(cm) 가 명시되어 있으니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Q: 선물포장가능 한가요?

별도의 쇼핑백이나 포장은 제공하고 있지 않습니다. 현재 택배 포장 과정 상 추가 제공 해드릴 수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Q: 상품이 품절되었는데 구입할 수 없나요?

www.repetto.kr 의 경우 실 재고 시스템을 도입하여 운영 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재고가 없으면 현재 구입이 불가능하며, 재입고에 관련해서는 Q&A 게시판을 통해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Q: 오프라인매장과 같은 제품인가요?

www.repetto.kr 에서 취급하는 제품은 오프라인매장에서 판매하는 제품과 동일한 제품이며, 동일한 가격으로 판매합니다.

Q: 정품이 맞나요?

Repetto는 ㈜스타럭스가 정식 수입/유통하는 제품입니다. 

공식 수입원을 통해 구매 시 공정위에서 고시하는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따라 처리됩니다.

주문/결제관련

Q: 주문취소 접수 했는데, 내역확인이 되지 않아요

고객님께서 결제 내역에 대해 취소 접수를 먼저 해주시면, 

상품 결제 취소 접수 리스트에 접수가 되어 약 3일~5일 뒤 카드사에서 일괄 취소 처리가 진행됩니다. 

해당 과정 진행 시 해당 카드사에서 취소 접수 내역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처리 완료 확인은 배송상태가 "입금 후 주문취소" 단계가 되면 모두 처리가 완료된 상태 입니다.

단, 배송준비 단계 배송중단계에서는 취소 접수가 불가한 점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Q. 주문취소 시, 사용한 쿠폰은 환급이 되나요?

www.repetto.kr 에서 제공되는 모든 쿠폰은 1회성 사용 쿠폰입니다.

따라서, 단순 주문취소 및 고객 변심으로 인한 주문취소시 쿠폰은 환급이 되지 않는 점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Q. 무통장입금, 계좌이체로 결제 취소하면 바로 통장으로 돈이 들어오나요?

이니시스 시스템으로 반품이 진행 되기 때문에 확인 후 처리 됩니다.

Q. 환불은 언제쯤 확인 가능 한 거죠?

카드 결제건의 경우 반품 보내신 후 약 5일, 무통장/계좌이체 결제건의 경우 반품 보내신 후 약 일주일정도 소요됩니다.

카드승인 취소의 경우 개별 카드사의 사정에 따라 달라 질 수 있습니다.

Q. 마일리지는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적립금 조회는 상단의 My Page 메뉴에서 마일리지를 클릭하시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조회가 되지 않으실 경우에는 고객센터(1688-5501)로 연락 바랍니다.

Q. 입금예정정보와 실제 입금정보를 다르게 했어요. 어떻게 하나요?

입금 예정 정보와 실제 입금 정보를 다르게 입금하셨다면 온라인몰(번호 미정)로 연락 바랍니다.

무통장 입금 시 입금 예정 정보와 실제 입금 정보가 일치하지 않아 입금확인이 불가한 경우 발송 지연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Q. 무통장 입금 시 수수료는 어떻게 되나요?

무통장입금시 발생되는 수수료는 고객님 부담입니다.

Q. 무통장입금시 입금확인은 언제 되나요?

입금확인은 매일(토, 일, 공휴일 제외) 오전 11시까지 입금에 한하여 배송이 이루어 집니다.

(주말에 구입하신 상품에 대한 입금 확인은 다음주 월요일 오전 중에 입금확인 처리가 됩니다.)

무통장입금시 반드시 입금자명과 입금은행을 입력해야 입금확인이 가능하며,

입금예정정보와 실제 입금정보가 일치하지 않아 입금확인이 되지 않는 경우, 발송지연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Q. 무통장입금시 입금대기는 언제까지 가능한가요?

무통장입금(가상계좌)시 입금기한은 주문 후 4일입니다. 4일이 지나면 자동으로 주문 취소 되니 이점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배송관련

Q. 반품절차를 알고 싶어요.

① 반품/교환을 원하는 경우 www.repetto.kr 접속 후 My Page > 주문/배송 조회에서 반품 접수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임의반품 불가)

 

② 동봉된 교환 및 반품 신청서를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③ 교환 및 반품하려는 상품 받은 상태 그대로 택배 비닐에 넣어 포장 해 주셔야 합니다. (사은품이 함께 발송 된 경우 사은품도 함께 반품 해 주셔야 하며, 신발박스 훼손 시 반품이 어렵습니다)

 

④ 교환/반품 시에는 택배 기사님이 따로 방문하지 않으니 인근 편의점이나 원하는 택배사를 통해 고객님께서 배송비를 부담한 뒤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 최초 주문 시 택배비를 지불하신 분 이외의 고객님께서는 반드시 택배 비 5,000원을 동봉하여 주셔야 합니다.

 

⑤ 택배용지는 신발박스에 부착하지 마시고, 반드시 받은 택배 포장 위에 부착해주시기 바랍니다. 

 

⑥ 반품 상품의 회수 확인 후, 해당 쇼핑몰에서 카드 결제 및 환불 처리가 진행 됩니다.

Q. 상품을 주문했는데 사은품만 왔어요! / 사은품이 빠져 있어요!

상품과 사은품은 부득이하게 따로 발송이 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일정기간이 지났음에도 불구하고 사은품/상품이 도착하지 않는다면 Q&A 게시판에 문의, 혹은 고객센터로 전화 부탁드립니다.

Q. 택배상품은 반드시 수령자본인만 수령할 수 있나요?

택배상품은 수령자 본인에게 배송해드리고 있으나 부득이한 사정으로 본인수령이 어려울 경우 우편보관실(수령지가 회사/학교일 경우)에 보관해드리거나 경비실(수령지가 자택일 경우)에 보관해드리고 있습니다.

Q. 제주도 및 섬지역 배송이 가능한가요?

네, 배송이 가능합니다. 단, 도서/산간 지역의 경우 2~4일 정도 배송기간이 추가 소요될 수 있으며 배송비가 추가 부담 될 수 있습니다.

Q. 주문 할 때는 문제가 없었는데 품절이라고 취소/대체연락이 오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상품의 재고문제가 없는 상품만을 선정하여 판매가 이루어지고 있으나 간혹 결제완료 이후 배송준비를 하는 과정에서 상품 단종 또는 품절이 발견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 경우 고객님께 유선상으로 취소안내 드리거나 유사상품으로 대체해드리고 있으니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Q. 주문한 상품을 당일 받아볼 수 있나요?

상품 주문 후 준비기간과 배송기간이 소용되므로 당일 배송은 어려우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Q. 배송된 상품이 파손되어 왔는데 어떻게 하나요?

우선 상품파손으로 인해 불편을 드리게 된 점 사과 드립니다.

 

불량상품배송시 교환이나 반품이 가능하니 고객센터(번호미정)로 원하시는 사후관리 요청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Q. 한번 주문으로 여러 곳에 상품을 보낼 수 있나요?

상품을 각각의 배송지로 보내시고자 하실 경우에는 주문을 따로 해 주셔야 합니다.

 

현재 한 건의 주문에 대한 배송지는 한곳으로만 지정 할 수 있습니다.

Q. 주문한 상품과 다른 상품이 배송되었어요.

먼저 오배송으로 인한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고객센터(번호미정)로 연락주시면 신속히 교환 처리 해드리겠습니다.

Q. 배송 중에는 배송지를 변경할 수 없나요?

죄송하지만, 배송 중에는 배송지 변경이 불가합니다.

 

고객님께서 택배사로 문의하여 배송지를 변경하실 경우 이때 부과되는 배송비는 고객님 부담으로 되니 배송지 변경요청시 유의 하시기 바랍니다.

Q. 배송시간을 지정할 수 있나요?

죄송하지만, 상품이 택배로 배송되고 있어 배송시간을 지정하실 수 없습니다.

Q. 휴일 배송은 안 되나요?

토/일요일, 공휴일에는 택배사 휴무로 배송이 어렵습니다.    

 

금요일 오전 10시 ~ 일요일 주문건은 월요일에 일괄 처리됩니다.

 

단, 배송사의 사정이나 고객과의 연락두절로 인해 배송이 불가할 수 있으며 도서나 산간지역의 경우 2~4일 정도 더 소요 수 있습니다.

Q. 주문한 상품을 받지 못했어요.

저희는 롯데택배와 계약하여 배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고객님께서 안내 받으신 송장 번호로 택배사 홈페이지에서 조회하시면 해당 배송 기사님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Q. 배송현황이나 주문상세정보는 어떻게 확인하죠?

로그인 후 My Page-> 주문/배송조회 메뉴를 클릭하시면 고객님께서 주문하신 리스트를 조회하실 수 있으며

리스트의 주문상세보기를 클릭하시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Q. 해외배송도 되나요?

죄송하지만, 해외배송은 불가합니다.

Q. 여러 상품을 한번에 주문했는데 왜 배송이 따로따로 되는 거죠?

상품 배송 출발지가 다른 경우 함께 주문하신 경우라도 따로 배송될 수 있습니다.

 

또한 동일한 상품 배송 출발지인 경우라도 택배사의 이동시기에 따라 도착일자가 다를 수 있습니다.

Q. 배송비는 어떻게 되나요?

5만원 이상 구매 시 무료 배송으로 5만원 이상의 상품 구매 시 별도로 결제할 비용이 없습니다. 

5만원 미만 상품 구매 시, 2,500원의 배송비를 함께 결제 해 주셔야 합니다.

※ 도서 산간 지역의 경우 별도의 추가 배송비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Q. 택배사는 어디인가요?

www.repetto.kr은 롯데택배와 계약하여 배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상품이 지연될 경우 해당지역의 롯데택배에 문의하시면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Q. 배송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www.repetto.kr 은 익일배송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오전 10시 입금(평일기준)한 주문건에 한하여 당일발송을 실시하며, 그 후 주문건에 대해서는 익일 발송처리가 됩니다.

(예, 화요일 오전 10시까지 입금 완료 건은 화요일 발송하여 수요일~목요일 도착)

 

금요일 오전10시부터 일요일까지의 주문은 월요일에 일괄처리하여 1~2일 정도 소요됩니다.

(단, 배송사의 사정이나 고객과의 연락두절로 익일배송이 불가할 수 있으며 도서나 산간지역의 경우 2~4일 정도 더 소요 수 있습니다.)

 

토/일요일 및 공휴일에는 배송을 진행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