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 등급 별 혜택은 아래 표를 참고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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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PETTO KOREA 고객 정보 보호 정책: 개인정보의 보유 기간 및 이용 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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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일리지 적립은 1년 기준으로, 매년 12월 31일에 해당 연도의 마일리지는 소멸됩니다.
해외거주자 중 우리나라 주민등록번호가 있으신 분이라면 회원가입이 바로 가능합니다.
<유의할 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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만 14세 이상이면 누구나 회원으로 가입할 수 있습니다.
www.repetto.kr 의 회원이 되시면 아래와 같은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1. 회원으로 가입할 경우 상품 결제 금액에 따라 마일리지 및 쿠폰이 제공되며, 마일리지는 다음 구매 시 현금처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1point=1원, 100point 이상 사용 가능)
2. 회원으로 가입 시 구매 내역에 따라 등급이 부여되며 등급별로 다양한 혜택이 제공됩니다.
3. 회원만의 쇼핑공간인 My page에서 구매내역(오프라인 연동 회원의 경우 오프라인 구매 내역도 확인 가능) 및 마일리지/쿠폰 내역 및 주문/배송 조회 등 내 정보를 한눈에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4. 회원 대상으로 진행되는 특가상품 전이나 이벤트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Membership 페이지에서 확인 부탁드립니다.
사이트 상단의 '로그인'을 클릭하시면, 'ID/PW 찾기' 버튼이 보입니다.
본인인증을 위한 휴대폰인증 또는 아이핀 인증을 하신 후 고객님의 비밀번호를 알려드립니다.
사이트 상단의 '로그인'을 클릭하시면, 'ID/PW 찾기' 버튼이 보입니다.
본인인증을 위한 휴대폰인증 또는 아이핀 인증을 하신 후 고객님의 아이디를 알려드립니다.
회원가입 시 꼭 필요한 정보를 모두 기입하셨는지 확인하시고, 가능한 특수문자 등은 피해 주시기 바랍니다.
계속해서 가입이 되지 않으면 고객센터(1688-5501)으로 연락 바랍니다.
회원정보 변경 및 회원탈퇴는 언제든 자유롭게 하실 수 있으며, My Page의 '내 정보'메뉴에서 하실 수 있습니다.
<유의할 점>
1. 온라인 회원 탈퇴 시, 오프라인 회원정보도 삭제됩니다.
2. 회원 탈퇴와 동시에 마일리지, 쿠폰은 자동 소멸되며 재가입시 복구 되지 않습니다.
3. 회원 탈퇴 후 재가입시에는 동일한 ID로 가입은 불가합니다.
해외(타 직수입 사이트)에서 구입한 Repetto 상품은 교환/AS/수선이 절대 불가합니다.
소재의 특성상 가죽의 손상에 대한 수선은 불가합니다. 수선 불가 예시) 가죽 찢어짐, 주름, 눌림 등
또한 완제품으로 수입되는 상품의 특성 상 수선 부자재가 없을 경우 수선 불가할 수 있으니 이점 유의 바랍니다.
수선 가능 여부를 가까운 매장이나 Q&A을 통해 반드시 문의하신 후 수선을 진행 해주시기 바랍니다.
상품 및 수선부위에 따라 수선 가능 여부가 결정이 됩니다. 택배로 수선을 맡기실 경우, 택배비를 선불로 결제하여 발송해 주셔야 합니다.
A/S는 가까운 공식매장으로 동봉된 개런티카드를 지참하여 접수 부탁드립니다.
제품 자체 불량의 경우 제품의 품질 보증 기간인 6개월 이내에 한하여 무상수선 혹은 동일 상품으로의 교환이 가능 하며 그 외 착화 및 사용에 의한 제품의 마모 및 손실에 대해서는 유상 서비스만 진행합니다.
천연 가죽인 소재의 특성상 가죽 관련 된 수선은 불가합니다.
레페토 공식 수입원을 통해 구입한 제품에 대해 개런티 카드 확인 후, 레페토 매장에서 수선 접수가 가능합니다.
보증기간: 구입일로부터 6개월
구매 후 6개월 이내 발생한 제품의 불량에 대해서는 무상 수선이 가능하지만, 소비자의 부주의로 발생된 불량 혹은 보증기간이 지난 제품에 대해서는 책임지지 않으며 수선 진행 시 유상으로 진행됩니다.
수선 기준
- Repetto 의 가죽 슈즈는 천연가죽을 사용하며 장인에 의해 제작 됩니다. 가죽의 작은 상처나 얼룩, 주름은 천연 가죽의 특징임으로 제품의 하자가 아닙니다.
- 수작업으로 제작되는 상품의 특성 상, 슈즈 양쪽의 사이즈와 디자인에 있어 0.5cm의 오차범위가 발생할 수 있으며, 이는 불량이 아니므로 교환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
- 슈즈 뒤축 및 바닥 가죽창의 구멍은, 레페토의 편안한 슈즈를 만들어주는 ‘Stitch and return(박아 뒤집기) 기법을 사용한 제작 공정에서 생겨나는 자연스러운 현상입니다.
스티치 작업을 위한 고정핀 작업 시 생기는 자연스러운 구멍으로, 불량이 아닌 레페토 정품 슈즈만이 갖는 특징입니다. 따라서 이로 인한 교환 및 환불은 불가합니다.
- 가죽 밑창에 고무창을 댄 경우 통풍과 땀의 배출을 막아 가죽창의 장점을 잃게 되고 제품에 변형이 생길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해 제품이 이상이 생길 경우 교환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
- 가죽 관련 수선은 불가합니다. (가죽 찢김, 주름, 눌림 등)
- 안창 교체 및 고무 밑창 덧댐, 뒷굽 수선은 제품 구매 일자와 상관 없이 유상으로 진행됩니다.
죄송합니다. 온라인 구입 상품의 경우 구매한 온라인 몰에서만 교환, 환불이 가능 합니다. (교환 및 환불 규정에 의거)
단, A/S 수선의 경우 개런티카드 지참 시 오프라인 매장에서 접수 및 처리가 가능 합니다.
① 반품/교환을 원하는 경우 www.repetto.kr 접속 후 My Page > 주문/배송 조회에서 반품 접수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임의반품 불가)
* 네이버페이 결제건은 페이에서 접수가 가능합니다.
* 구매확정 후, 반품/교환을 원하시는 경우 Q&A란에 글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② 동봉된 교환 및 반품 신청서를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③ 교환 및 반품하려는 상품 받은 상태 그대로 택배 비닐에 넣어 포장 해 주셔야 합니다. (사은품이 함께 발송 된 경우 사은품도 함께 반품 해 주셔야 하며, 신발박스 훼손 시 반품이 어렵습니다)
④ 교환/반품 접수 후, 택배 기사님 방문 시에 포장한 상품을 전달해 주시기 바랍니다.
* 마이페이지에서 반품/교환 접수 시, 택배사 반품 접수는 레페토에서 진행합니다.
* 타 택배사 이용시 반드시 고객 센터에 말씀해 주셔야 하며 선불로 이용 부탁드립니다. (착불 시엔 차액이 청구)
<배송료 안내>
반품 시, 배송비를 동봉해서 보내주셔야 합니다.
- 단순변심 환불시 : 왕복배송료 5,000원
- 부분반품 환불시 : 반품상품 제외한 최종구매 제품이 5만원 미만일 경우 5,000원 / 5만원 이상일 경우 2,500원
- 단독주문 환불시 : 5만원이상일 경우 5,000원 / 최초배송료를 결제한 경우 2,500원(카드전체취소 요청시 5,000원)
* 단, 제주 지역 및 도서 산간 지역은 배송비가 추가 됩니다. 해당 내용은 전자 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제 1장 총칙 제 18조를 따릅니다.
<반송 주소>
- 슈즈: 경기도 광주시 광남안로 16-4 ㈜오에스이십일 9센터(태전동 359-3) (070-4188-1248)
- 슈즈 외: 서울 강남구 신사동 663-24 석전빌딩 1층 (02-540-2065)
⑤ 택배용지는 신발박스에 부착하지 마시고, 반드시 받은 택배 포장 위에 부착해주시기 바랍니다.
⑥ 반품 상품의 회수 확인 후, 해당 쇼핑몰에서 카드 결제 및 환불 처리가 진행 됩니다.
제품에 하자가 없음에도 고객님의 단순 변심으로 인한 교환/반품은 교환비/반품비가 부과됩니다.
단순 변심 교환/반품이란 상품의 원불량이 아닌 고객님의 취향이나 주관적인 불만 사항들(디자인 불만, 사이즈 불만, 소재 불만, 컬러 불만 등)에 의한 교환/반품 경우를 말합니다.
??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한 경우
1) 교환 및 반품 배송비를 동봉하지 않은 경우
2) 쇼핑몰 교환 / 반품 가능 기간을 초과한 경우
3) 슈즈 박스를 훼손한 경우
4) 사은품의 누락, 상품의 보증서, 상품 부자재가 제거 혹은 분실 된 경우
5) 시간이 경과되어 재판매가 어려울 정도로 상품의 가치가 상실된 경우
6) 한국 소비자원 소비자 분쟁 해결 기준에 의거하여 고객에 의하여 착화가 된 상품
7) 고객에게 책임이 있는 사유로 상품 등이 훼손 된 경우
(ex. 사용의 흔적 및 이불질 오염 택 또는 라벨 제거 및 훼손)
다음과 같은 경우는 교환, 환불이 되지 않습니다.
1. 쇼핑몰 교환/반품 가능기간을 초과한 경우
2. 한국 소비자원 소비자 분쟁 해결 기준에 의거하여 고객에 의하여 착화가 된 상품
3. 고객에게 책임이 있는 사유로 상품이 멸실 또는 훼손 된 경우
(ex. 사용의 흔적 및 이물질 오염, 택 또는 라벨 제거 및 훼손)
4. 교환 및 반품 가능기간인 14일이 지났을 경우
5. 본 상품의 박스 훼손(상품박스에 테이핑 할 경우 포함), 분실 등으로 인한 상품 가치가 훼손 된 경우
6. 이벤트 등으로 제공된 사은품을 사용하였거나 분실한 경우
홈페이지 상단의 [STORES] 메뉴에서 오프라인 전 매장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Q&A 게시판에 주문번호와 함께 실제 입금하신 고객명을 기재 해주시기 바랍니다.
주말에 구입하신 상품에 대한 입금 확인은 다음주 월요일 오전 중에 입금확인 처리가 됩니다.
공식홈페이지 구매 상품의 교환 및 환불은 공식 홈페이지에서만 가능 하며,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절대 불가 합니다.
반품 시, 상품 확인 후 3일 이내에 결제금액을 환불해 드립니다.
신용카드: 신용카드로 결제 하신 신용카드 승인취소로 처리되며 결제 대금이 청구되지 않습니다.
(단, 신용카드 결제일자에 맞추어 대금이 청구 되는 경우, 익월 신용카드 대금 청구 시 카드사에서 환급 처리 됩니다.)
카드승인 취소 기간은 영업일 기준으로 4~5일 정도 소요되며 개별 카드사의 사정에 따라 달라 질 수 있습니다.
마일리지: 주문 시 사용하신 마일리지는 즉시 돌려드립니다.
※단, 마일리지는 유효기간내에서만 재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할인쿠폰: 주문 후 반품, 환불한 경우 주문 시 사용한 쿠폰은 재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교환은 홈페이지를 통한 교환 접수 후, 작성된 교환 신청서를 상품에 동봉하여 택배사를 통해 발송 해 주셔야 합니다.
* 구매확정 후, 반품/교환을 원하시는 경우 Q&A란에 글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마이페이지에서 교환 접수 시, 택배사 반품 접수는 레페토에서 진행합니다.
* 타 택배사 이용시 반드시 고객 센터에 말씀해 주셔야 하며 선불로 이용 부탁드립니다. (착불 시엔 차액이 청구)
교환 시, 아래 사항들을 숙지 부탁드립니다.
1. 교환은 동일상품으로만 가능합니다.
2. 교환은 1회에 한하여 가능하며 상품 수령 후 7일이내에 신청 해 주셔야 합니다.
3. 구매한 상품이 불량이거나 하자가 있더라도 원래 주문하셨던 상품으로만 교환이 가능합니다. (다른 제품으로 교환 불가)
4. 교환 및 반품으로 인한, 쿠폰은 재발급 되지 않습니다.
아닙니다. 비회원 고객님께서도 주문이 가능합니다. 비회원 고객님께서는 상품 정보페이지에서 바로 주문을 클릭 후 '비회원 주문하기'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단, 비회원 주문 시 이벤트 및 마일리지와 할인쿠폰 등의 혜택은 받으실 수 없습니다.
비회원의 경우 주문번호와 주문 시 지정한 배송 지 전화번호를 사용하여 배송 조회가 가능합니다. (주문/배송조회 메뉴 사용)
죄송합니다. 구매 시 제공된 보증서는 재발행 되지 않습니다.
이 점 유의하셔서 구매 후 반드시 보증서를 보관해 주시기 바랍니다. (제품 불량으로 인해 상품 교환 시 기존 발급되었던 보증서에 교환 내역을 기재하여 전달 드리고 있습니다.)
*상품 수령 시 개런티 카드가 동봉되어있지 않은 경우, 3일 이내로 고객센터 혹은 Q&A에 글 남겨주시면 발행해드리겠습니다.
제품 수령 3일 이 후에는 발행되지 않으니, 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Repetto는 프랑스 사이즈 표기법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상품의 상세페이지 Size Guide에 한국 사이즈(cm) 가 명시되어 있으니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별도의 쇼핑백이나 포장은 제공하고 있지 않습니다. 현재 택배 포장 과정 상 추가 제공 해드릴 수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www.repetto.kr 의 경우 실 재고 시스템을 도입하여 운영 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재고가 없으면 현재 구입이 불가능하며, 재입고에 관련해서는 Q&A 게시판을 통해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www.repetto.kr 에서 취급하는 제품은 오프라인매장에서 판매하는 제품과 동일한 제품이며, 동일한 가격으로 판매합니다.
Repetto는 ㈜스타럭스가 정식 수입/유통하는 제품입니다.
공식 수입원을 통해 구매 시 공정위에서 고시하는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따라 처리됩니다.
고객님께서 결제 내역에 대해 취소 접수를 먼저 해주시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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